원두종류

1년 미만의 햇콩 '뉴 크롭' 커피를 취급

생산된 지 1년 미만의 생두를 뉴 크롭이라고 합니다. 뉴 크롭 커피는 신선함과 우수한 향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손으로 이물질을 제거하여 품질 좋은 커피를 제공합니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프리미엄 원두' 제공

SCAE가 인증한 전문 커피 로스터가 로스팅 공정 과정을 책임지고 관리합니다. 이러한 과정을 거친 프리미엄 원두 커피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드실 수 있습니다.

각 산지별 '최적의 로스팅 포인트' 유지

한 잔의 커피를 만들기 위해선 반드시 생두를 볶는 로스팅 작업이 필요합니다. 최적의 로스팅 포인트를 통해 각 산지별 생두가 가진 고유의 맛과 향을 느낄 수 있습니다.




에티오피아 유기농 구마르

티피카 품종에 전통적인 유기농법으로 재배하여 카페인이 적은 에티오피아 유기농 구마르는 UTZ인증, 열대우림동맹, 유기농 인증을 받았으며, 오렌지와 감귤의 상큼한 맛을 가지고 있습니다.



골드크레마 블렌딩

기품있는 골드크레마 블렌딩은 에티오피아, 브라질, 콜롬비아 수프리모, 인도네시아 만델링의 생두를 블렌딩하여 선호도가 높으며 대중적이고, 고소하면서 더욱 깊어진 풍미가 일품입니다.



네츄럴 스윗 블렌딩

'마일드함의 대명사'로 불리는 네츄럴 스윗은 브라질, 에티오피아, 베트남의 생두를 블렌딩하여 고소한 아로마, 기분 좋은 밸런스, 미디엄 바디감으로 목 넘김이 부드러운 블렌딩 커피입니다.



과테말라 안티구아 SHB

스모키 커피의 대명사인 안티구아는 과테말라 고산지역의 특징으로 조밀도가 높고 단단하여 풀시티 로스팅이 보편적이며, 묵직하고 풍부한 바디감과 독특하고 생동감 있는 아로마를 느낄 수 있습니다.



인도네시아 만델링 G1

인도네시아 수마트라섬의 고산지대로부터 나오는 인도네시아 만델링은 결점두 수가 적은 최상급 원두인 G1을 사용합니다. 묵직한 바디감과 다크초콜릿의 플레이버로 고소함이 가장 큰 특징입니다.



콜롬비아 수프리모

원두의 크기로 커피의 등급을 나누는 콜롬비아에서는 스크린 사이즈 17이상의 최상 등급을 '수프리모'라고 합니다. 부드럽고 마일드한 맛과 균형 좋은 밸런스로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커피입니다.



에티오피아 예가체프

'카파 기원설'이 나온 목동 칼디의 고향 에티오피아에서 나온 예가체프는 부드러운 바디와 산뜻한 신맛, 다크초콜릿의 단맛이 대표적이며 아이스 커피로 마실 경우 청량감이 유독 뛰어납니다.



케냐 AA

국가적 차원에서 커피의 엄격한 품질 관리를 하고 있는 케냐에서 나온 '케냐 AA'는 자몽이나 와인 같은 특유의 깊은 산미와 고원의 산뜻한 꽃 향기가 나며 깔끔한 바디감을 선사합니다.

더 궁금한 사항이 있으십니까?

문의 주시면 친절하게 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